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창업

건강감자탕 남다른감자탕의 남다른 창업이야기

 

 

남들과 똑같은 생각, 남들과 똑같은 방법으로는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기발한 생각 하나가 성공을 이루고, 남다른 생각 하나가 혁명을 만드는 것이지요.

그리고 남들과 똑같은 생각과 남다른 생각은 종이 한 장의 차이와도 같다고 합니다.

 

한 번 더, 그리고 한 번 더 생각하면서

필요로 하는 것과 부족한 것들을 생각하는 것이지요.

 

 

 

 

 

건강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男다른감子탕 역시 남다른 감자탕 브랜드를 꿈꾸며

생각하고 또 생각하여, 지금의 성공 창업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소 위생적이지 못하고, 고객님의 연령대가 높은 기존의 감자탕집의 이미지를 벗고자

카페같은 인테리어와 고급스런 감자탕 메뉴를 기반으로

남다른감자탕의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Namzatang Brand Story 

 

심혈을 기울인 차별화된 브랜드

- 프랜차이즈시스템 구축비용 30만원

- 매뉴 및 운영시스템 개발기간 3년6개월

- 직영점 운영을 통한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

 

유망프랜차이즈 선정

- 제 13회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 2012 우수 프랜차이즈 시상 대구시장상 수상

- (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2013 유망 브랜드 선정

 

경쟁력 있는 창업

- 특화된 브랜드컨셉과 탁월한 마케팅전략

- 완성도 높은 남다른 가맹점주교육 실시

- 반가공 완제품으로 주방노동 최소화

 

검증된 불패의 아이템

- 2011년 11월, 가맹사업 시작

- BC카드 대박상권 앱 감자탕 업계 매출 1위

 

가맹점이 아닌 형제점

- 직원이 창업하는 검증된 아이템

- 다점포 운영하는 성공점주 배출

 

 

현재 전국 50여 곳에 형제점(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매달 각 점주님들과 본사와의 월례회의를 통해

잘된점과 보완할 점 그리고 불편사항들을 나누는 자리를 가져

남다른감자탕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은 물론 점주, 본사가 행복할 수 있는 길을 찾고 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은 점주의 성공이 근간이 됩니다.

 

지나친 가맹점 확장보다는, 함께 성장하고 오랫동안 나아가는 것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가맹점 선정에도 까다로운 편입니다. 돈이 아무리 많아도 남다른감자탕 창업을 할 수 없는 것이지요.

그 후 성공창업을 위해 본사 교육부터 실전교육까지 철저한 과정을 걸쳐 오픈하게 됩니다.

 

다소 까다롭지만 이렇게 남다른감자탕과 한 식구가 된 점주님들은 모두 성공창업을 하셨습니다.

 

 

 

 

어떠세요? 

눈 앞의 이익만 보지 않고 함께, 또 같이 멀리 나아갈 형제를 찾는 것이 바로

남다른감자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