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창업

창업&프랜차이즈에 소개된 남다른감자탕

 

창업과 프랜차이즈에 관한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8월호에 건강감자탕 男다른감子탕의 이야기가 실렸습니다.

 

그 싱싱한 소식, 남다른감자탕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나눠야지요.

남다른감자탕의 맛있는 이야기가 가득한,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8월호에 초대합니다.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맛있게

(주)보하라 男다른감子탕

 

 

 

 

평준화된 감자탕 시장에 과감히 '남다름'을 콘셉트로 내세운 브랜드의 등장,

거친 남자의 향내를 자아내는 그 곳, 그 이름도 당당한 감자탕 바로 '男다른감子탕'입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51개의 형제점을 운영 중인 남다른감자탕은

단체 회식 및 각종모임, 가족단위의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식 고유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감자탕 카페'라고 부릴 정도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해

20~30대 젊은 직장인들과 여성손님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지요.

 

 

 

무엇보다 눈에 띄는 점은 남다른감자탕의 메뉴구성입니다.

 

노화방지와 관절보호에 좋고 특히 남성에게 좋다는 달팽이를 함께 담아낸

전골 '본좌뼈전골'을 비롯해 마늘과 한약재가 함께 들어가

기력이 쇠한 현대인들의 힘을 북돋아 줄 '활력보감뼈전골', 여성고객층을 고려해

매콤함에 달콤함까지 더한 '여신뼈찜' 등 이름만 들어도 힘이 솟아나는 감자탕 요리가 다수 포진해있습니다.

 

 

 

의리로 충만한 본사, 가맹점을 지킨다

남다른감자탕은 예비점주를 까다롭게 선별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철저한 오픈 전 교육과 창업자의 환경에 맞는 창업 인프라 구축, 최적의 입지 상권을 추천하여

초보창업자도 불안감 없이 창업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픈이후에는 슈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을 관리,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을 제시해 주고, 더불어 본사의 활발한 신 메뉴 개발과

홍보마케팅은 가맹점주들의 불안요소를 잠재워주기에 충분합니다.

 

 

 

2014년 8월 창업&프랜차이즈에 소개된 남다른감자탕의 이야기, 잘 보셨나요?^^

 

남다른감자탕은 오로지 감자탕의 맛과 고객님의 만족 그리고 점주님들의 성공을 목표로 나아가는 프랜차이즈 입니다.

고객님과 점주님이 만족은 남다른감자탕 본사 (주)보하라의 성장의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