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매거진/남다른 정보

[가을 주말여행지] 선선한 가을에 떠나는 국내 여행!



[가을 주말여행지] 선선한 가을에 떠나는 국내 여행!




이번 가을, 아직 여행을 못다녀 오신 분들 많으시지요?

가을은 날도 청량하고 선선하기 때문에 여행다녀오기 딱 좋은 계절이지요~^^

여행은 마음을 정리하고 오기에도 딱이고, 지친 삶을 돌아보게도 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해줍니다.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계절에 가족, 연인, 친구,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과

가을 주말여행을 떠나보시는 것 어떠세요?






:: 가을 주말여행지 ::



<강릉>





강릉은 볼거리가 많은 국내여행지입니다.

그래서 어느 한곳을 추천해드린다기 보다, 강릉의 여러가지 볼거리를 즐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강릉에는 정동진, 경포대, 동해, 주문진, 속초 모두 끼고 있어 아주 좋은 여행지이지요.

정동진, 경포대, 주문진이 강릉의 명소이고 해돋이를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산시장 가는것도 묘미라고 하네요.




<설악산>





설악산은 국내 여행지 중 인기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등산로가 잘 만들어져 있고, 봄, 가을에 가면 정말 멋진 곳입니다.

특히 가을엔 색색의 단풍들이 절경을 이루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닿는 곳입니다.

설악산 단풍코스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설악산 주전골을 다녀오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주전골은 용소폭포부터 오색약수터 코스라고 합니다.

가을에 다녀오기 딱인 가을 여행지 같네요.^^




<남해 독일마을>





남해는 독일마을 말고도 미국마을, 다랭이마을 등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그래서 연인, 가족, 친구들끼리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남해 독일마을은 1960년대 산업역군으로 독일에 파견된 독일거주 교포들이

한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곳이라고 합니다.

바닷가 쪽에 위치해 있어 바다를 보기에도 좋은 여행지같아요.

독일마을은 평범한 이웃들이 사는 조용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예쁜 마을에서 조용히 쉬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은 여행지네요.




<부산 해운대>




 

부산 해운대는 여름 뿐만 아니라 가을, 겨울에 가도 좋은 여행지이지요.

해운대 뿐만 아니라 부산에는 자갈치시장, 광안리, 동백섬, 태종대, 남포동 등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쇼핑장소의 메카이기도 하지요. 

부산은 먹을거리도 많은 곳인데요.

씨앗호떡, 냉채족발, 밀면, 돼지국밥이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가을에 해운대 바다를 보는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남이섬>




남이섬은 가을에 가장 예쁘고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여행지라고합니다.

남이섬의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과 은행나무 가로수길이 가을이 되면

절경을 이룬다고 하네요. 남이섬은 겨울연가 촬영지로도 유명하지요.

그래서 외국 관광객에게도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섬 자체가 휴양지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볼거리가 굉장히 많고 체험거리가 많다고 합니다.

가을 주말에 보다 더 많은 체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이섬으로 여행가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단풍이 만연하는 선선한 가을, 매일 똑같은 일상에 많이 지치셨나요?

그렇다면 주말을 통해 바다로, 산으로, 섬으로 떠나보세요.

여행을 간 순간 지쳤던 몸과 맘이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