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매거진/남다른 일상

인기여름보양식 남다른감자탕 소개

 

 

 

7월을 앞두고 한낱 불볕더위가 시작된 요즘입니다.

30도를 넘는 낮기온은 물론 한밤중에도 뜨거워진 공기는 불면증을 유도하지요.

 

무더위는 몸과 마음 모두를 지치게 하기 마련.

특히 아이나 노인들은 체력이 떨어지면 자칫 생명까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체력을 회복하고 허해진 기를 보충하기 위해 보양식을 즐겨 드시지요.

 

가장 일반적으로는 삼계탕, 추어탕, 장어 등의 보양식이 있고요

최근 돼지등뼈와 우거지를 푹 고아 깊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 감자탕도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감자탕 남다른감자탕의 메뉴들은 여름철 보양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TV방송은 물론 기사에도 소개가 되었지요.

 

 

 

 

 

남다른감자탕, 여름 보양식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본격적인 더위가 온다는 초복은 아직 멀었지만 때 이른 초여름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반복되는 야근과 업무과다에 시달리는 남자들, 12시간 시차로 새벽에 진행되는 브라질 월드컵을 무시하기에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불타오르는 남자들이 보양식을 특히 많이 찾는다.

 

최근 이러한 남성들을 위한 보양식으로 남다른감자탕이 인기다.

 

남다른감자탕은 일반 감자탕집과 달리 ‘남자, 쪽 팔리게 살지 말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랜 세월 서민들의 음식이었던 감자탕에 다양한 보양재료를 넣어 남성 고객을 겨냥하고 있다.

 

감자탕에 한약재료뿐 아니라 식용달팽이와 마늘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냄새 빼고는 모두 이롭다 하여 ‘일해백리’로 불리는 마늘은 미국 타임지에 건강에 좋은 10대 식품으로 선정되었고 대

표적인 성분 알리신은 세포의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체력, 스태미너 증강에 도움을 준다.

 

또 마늘에 함유된 비타민 B1은 항피로 비타민이라고 불릴 정도로 피로를 이기는데 효과적이다.

본좌뼈전골은 남다른감자탕이 야심차게 준비한 자양강장 보약전골이다.

특허출원한 남자탕감자탕에서만의 비법으로 맛뿐만 아니라 숙취해소와 자양강장에도 좋다.

활력보감뼈전골은 마늘을 비롯한 남성에 좋은 한약재를 듬뿍 넣어 현대인들의 부족한 기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증진시켜 줄 수 있는 보양식으로 인기메뉴이다.

 



남다른감자탕의 이정열 대표는 “감자탕 전문점은 24시간 운영이라는 장점으로 해장과 술 손님으로 많은 남성들이 이용한다.

이 같은 점을 이용해 잦은 회식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남성들을 위한 건강 감자탕 콘셉트로 시작한 남다른감자탕은

어느새 감자탕 전문점이 아닌 보양식 전문점이란 인식 또한 갖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남자를 위한 감자탕 외에도 여성들의 몸에 좋은 하얀국물 감자탕인 ‘여자탕’과 ‘황후미인전골’,

매콤달콤한 소스에 각종 야채와 굵은 가래떡을 넣은 ‘여신뼈찜’, 감자탕과 라면이 결함한 ‘남자와함께라면’등

개성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여름철을 맞아 찜요리나 전골 등에 곁들여

시원하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의 비빔 항아리냉면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머니투데이 임수정 기자 (2014.6.25)

 

 

 

 

 

 

감자탕은 주재료인 돼지등뼈에는 단백질, 칼슘 등 우리 몸에 좋은 성분이 풍부합니다.

특히 칼슘은 어린들의 성장발육은 물론 성인들의 빈혈 및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고요.

과거 먹을 것이 귀하던 시절, 소 대신 돼지를 잡아 그 뼈를 우려 먹고

힘을 냈을 정도이니, 여름철 보양식으로 감자탕 제격이죠?^^

 

 

건강감자탕은 단연 男다른감子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