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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남다른감자탕 7가지 성공포인트

 

 

 

 

남다른감자탕은 감자탕 전문점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건강감자탕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된 남다른감자탕!

특별한 건강 메뉴로 고객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았지만

과연 남다른감자탕 성공요인이 차별화된 메뉴에만 있을까요?

 

 

 

 

 

 

남다른감자탕의 건강 메뉴 외에도 성공할 수밖에 없었던 포인트가 있습니다.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메뉴를 기본으로

탁월한 전략이 함께 했기 때문에 지금의 자리에 오르게 된 것이지요.

남다른감자탕의 7가지 성공포인트를 지금 공개합니다!

 

 

 

 

 

 

1. 남다른 진정성

(주)보하라의 이정열 대표는 사회에 발을 디딘 후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했습니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13년이라는 기간 동안 감자탕 하나만을 바라봤습니다.

한 우물을 파며 남다른감자탕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3년 6개월간 30억이라는 자금을 과감한 투자해 감자탕 전문점에 대한 진정성을 갖췄지요.

 

 

 

 

 

 

2. 남다른 시스템

감자탕 전문점 창업을 어렵게 생각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감자탕의 주재료인 돼지등뼈 손질과 삶기에 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은 이런 수고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사전작업을 통해

감자탕 식재료 손질을 간소화하여 주방축소를 시도했지요.

그 결과 깔끔한 식재료 반입을 통한 변함없이 건강한 맛을 전달하게 되었지요.

 

주방을 축소한 대신 테이블 증가, 매출 증가로 이어졌고

노동력 감소, 인력난 해소, 운영시간의 탄력화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3. 남다른 메뉴

남다른감자탕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남다른 메뉴!

남자탕과 본자탕이 특허 획득을 하며 차별화된 메뉴로

객단가 상승과 고객 재방문율을 증가시켰습니다.

 

 

4. 남다른 인테리어

카페보다 더 카페같은 감자탕집이란 디자인 마케팅을 통해

20대 고객층 확대, 인터넷 입소문 확산 및

인테리어 메뉴얼화를 통한 시공비 30% 절감을 이룩하였어요.

 

남다른감자탕을 방문하는 이유 중에서 인테리어를 꼽는 고객분들이 많아요.

감자탕을 먹더라도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먹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났음을 알 수 있지요.

 

 

 

 

 

 

5. 남다른 점주교육

직접 고객들을 만나고 매장을 운영해야 하는

점주교욱에 더욱 힘을 쏟고 있는 것도 남다른감자탕의 성공포인트입니다.

현장 중심의 스파르타식 교육과 능숙한 지원의 오픈지원을 통해

점주님의 성공창업을 정성스럽게 돕고 있지요.

 

 

 

 

 

 

6. 남다른 고급화

감자탕과 고급스러움이 서로 어울리지 않는 단어일지 모릅니다.

하지만 남다른감자탕을 만나면 고급스러운 감자탕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감자탕의 고급화로 방문 고객님들의 만족과

점주님들의 자부심을 도시에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어요.

 

 

7. 남다른 운영지원

보하라는 꿈을 이루는 어른을 양성하는 회사로써

철저한 사후관리와 체계적이고 유기적으로 운영을 지원하여

점주님들의 평생 행복을 책임집니다.

 

 

 

 

 

 

남다른감자탕 7가시 성공포인트를 확인하니 절로 고개가 끄덕거려진다고요?

 

(주)보하라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항상 준비된 자세로 노력하고 웃는 얼굴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겠습니다.

 

남다른감자탕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