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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남다른감자탕 브랜드 아이덴티티

 

 

남다른감자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무엇인가요?

바로 '男子'가 아닐까 하는데요.

'남자를 위한 남자의 감자탕'을 만드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남자가 떠오르는게 어찌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우리나라의 수많은 감자탕전문점과 차별화되는 전략을 갖기 위해

남다른감자탕이 가장 강조하는 부분이 바로 브랜드 컨셉트인데요.

 

브랜드 컨셉트를 함축한 상호와 남자의 기氣와 힘力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남다른감자탕을 방문하지 않고 상호만 봐도 남자의 기가 느껴져

한번 봐도 잊혀지지 않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습니다.

 

 

 

 

 

 

 

남자를 위한 감자탕, 지끔껏 없었던 새로운 감자탕이라는 브랜드 컨셉트를

두 단어에 함축적으로 담아낸 상호입니다.

한자로 표기된 '男'과 '子'가 자연스레 연결되어 읽히면서 고객층의 주목도를 높이고,

특별한 감자탕이라는 의미를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친 붓터치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낸 로고타입은

역동성을 느끼게 하며 흑색과 적색의 강렬한 대비를 이용하여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선이 굵은 남성 캐릭터(심벌마크)와 글씨의 획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워드마크 형태로 도안되었으며

브랜드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아이덴티티 디자인입니다

 

 

 

 

 

 

거친 듯 매력적인 남자의 이미지를 닮은 공간디자인!

의도적으로 거친 색감과 질감을 살린 소재들로 마감된 벽면과

소품들이 매장의 개성을 빛나게 합니다.

 

결이 살아 있는 목재, 도색하지 않은 철재, 차가운 색감을 보완한 회색의 벽면들에는

견고하면서도 자연적이고 안락한 느낌이 혼재돼있습니다.

남성적이고 남다른, 그야말로 '남다른감자탕'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감자탕전문점에서 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찾아보기 어려운데요.

남다른감자탕은 이점을 간파하고 고객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남다른감자탕의 네이밍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인테리어 디자인이라는 3가지 부분으로

남다른감자탕을 표현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게 되었죠.

 

 

 

 

남자의 氣를 살려주는 공간! 남다른감자탕!

앞으로도 차별화된 매장운영으로 고객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