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남다른감자탕의 탁월한 전략이 돋보이는 성공비결!

 

 

남다른감자탕은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참신한 메뉴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감자탕 브랜드로 우뚝 섯습니다.

탁원한 전략이 없었다면 남다른감자탕의 성공도 없었을지 모르죠.

남다른감자탕을 있게 한 성공비결 함께 보실까요?

 

 

 

 

남성을 위한 특화된 브랜드 콘셉트!

늘 피곤하고 건강의 위협을 받는 성인 남성들에게 충분한 영양과

휴식을 선사하기 위한 외식부른대가 바로 남다른감자탕입니다.

'남자를 위한 건강보양감자탕'이라는 명확한 콘셉트와 타겟팅으로

남성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화된 브랜드 콘셉트가 함께하지 않았더라면

무수히 많은 감자탕 브랜드 사이에서 돋보이지 못했을 거예요.

 

 

 

 

새롭게 연구 개발된 건강보양 감자탕 메뉴!

기존의 감자탕이나 뼈찜에서는 지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보양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죠.

또한 남다른감자탕의 대표 메뉴들의 특허 출원으로 타 외식기업의 모방을 방지하고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다양한 보양 요리들로

고객들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식욕을 더욱 당기는 남다른감자탕의 메뉴는 보하라의 상품개발팀에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되는 메뉴입니다.

 

 

 

 

외식소비자를 문화소비자로 격상!

 남다른감자탕은 음식만을 즐기는 공간이 아닌 모든 고객에게

유쾌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유희거리가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식사자리는 없겠죠?

남다른감자탕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며 연구합니다.

 

 

 

 

경기 및 계절변동에 영향 없는 안정적 아이템!

감자탕과 뼈찜이라는 대표 메뉴의 가장 큰 장점은

경기나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고객들이 찾는 것입니다.

토속적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보양'을 얹어

쉽게 찾을 수 있지만 감자탕 한그릇이 보약이 될 수 있는 메뉴가 되었죠.

 

보양식을 따로 챙겨먹지 않지만 한번쯤은 보양을 하고 싶을 때

찾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 지원!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신경써야 할 부분은 각 가맹점의 사후관리입니다.

한결같은 감자탕 맛은 물론이고 가맹점마다 친절과 미소가 없다면

아무리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도 성공하기란 쉽지 않죠.

 

이에따라 남다른감자탕은 메뉴와 서비스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수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해 경영 상태를 진단하고

지도·조언함으로써 오픈 후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돕습니다.

 

 

 

 

탁월한 전략이 돋보이는 성공비결을 통해서

미래만 보지 않고 과거도 되돌아볼 수 있는 남다른감자탕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