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주)보하라 남다른감자탕의 남다른 경영이념

 

 

성공적인 경영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전문 경영인이 있어야하는 건 당연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기업을 이끌어갈까라는 고민을 가장 먼저 해야합니다.

아무리 능력있는 경연인이라 할지라도 그 기업만의 경영이념이 없다면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어나가는 것조차 힘들죠.

 

 

 

 

경영자가 기업을 영위하는 데 있어 지침이 되는 기본적인 의식인 경영이념이 필수입니다.

기업이 사회에 있어야 하는 존재 이유를 표시하고

어떤 방향으로 경영해 나갈지를 바로 잡는 기업의 신조입니다.

이 때문에 경영을 위해선 경영이념이 없어서는 안되죠.

 

 

 

 

경영이념은 기업의 신조이며 경영목적 달성을 위한 활동을 하기 위해

구체화할 수 있는 현실적 지침이 되는 것으로서 구체적으로 사훈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기업의 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경영이념!

남다른감자탕은 어떠한 경영이념을 가지고 기업을 이끌어나가고 있을까요?

 

 

 

 

남다른감자탕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일류 외식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이념이 있습니다.

"단 한번 뿐인 인생! 쪽팔리게 살지 말자!"라는 사훈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혼이 깃든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하는 어른을 양성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주식회사 보하라의 전직원들은 노력을 멈추지않고 있습니다.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주식회사 보하라의 남다른감자탕을 만나면 개인적인 꿈도 함께 실현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도시에 보하라의 간판을 걸고 100년 이상 영속하는 기업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미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는 주식회사 보하라는 꿈에 한발짝 가까이 갔습니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이 보양감자탕을 즐기는 그날까지

(주)보하라의 경영목표는 계속될 것입니다.

 

 

 

 

또한 (주)보하라는 '미인-AOC운동'을 전개하고 있어요.

미소, 인사, 정리, 정돈, 청결을 기본원칙으로

모든 보하라인은 항상 미소와 인사로서 동료와 고객을 대하며

자기 자리부터 정리, 정동, 천결을 기본으로 합니다.

 

 

 

 

주식회사 보하라의 이러한 경영이념 덕분에

보양감자탕하면 떠오르는 이름이 '남다른감자탕'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경영철학을 잊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