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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남다른감자탕의 고객사랑 마음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 이보다 더 어려운 것이 있을까요?

 

온마음을 다해 정성을 쏟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기도 하고

혹은 내가 상대방의 마음을 몰라 본의아니게 상처를 주기도 하고요.

어떤 때는 이성보다도 감성이 앞서고, 또 어떤 때는 감성보다 이성이 앞서기도 하고요.

사람과 사람간의 거리만큼 멀고도 가까운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전국 50여 개의 매장을 둔 남다른감자탕도 그렇습니다.

대한민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좋은 서비스와 좋은 이미지로 많은 분들께 기억되고 싶은데, 그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이에 남다른감자탕은 홈페이지(http://www.namzatang.com/)의 '고객의 소리'를 통해

고객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왜?

 男다른감子탕은 고객의 소리를 이어나가는 걸까요?

 

男다른감子탕을 이용해주시는 소중한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男다른감子탕을 운영하는 (주)보하라는 대한민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과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서고자 진심어린 업무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부심을 가지고 대한민국을 넘어서 전 세계 외식산업의 한 축이 되고자
더 나은, 더 맛있는, 더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男다른감子탕은 대표이사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사정의 정신 (정직. 정리. 정성. 정확)에 대한 본질을 완성하기 위해
현재의 부족함을 노력과 열정으로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부의 다양한 교육과 지침에도 불구하고 사업초기에 있는 형제점에서
가끔 불미스런 고객서비스에 대한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본사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이나 불만 또는 문제 사항에 대하여
담당 수퍼바이저(SV)를 파견하여 그 즉시 고객님의 불편을
빠른 시간 내에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개선토록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가 잘못한 내용이 있을 경우
따끔하게 꾸짖어 주시고 저희가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또한 외식서비스업종의 열악한 근무환경을 조금만 이해하여 주시고 사랑의 마음으로 충고해 주십시오.

고객님께서 따끔한 말씀을 해 주시는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男다른감子탕을 위한 충심어린 조언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지속적이고 원칙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본사와 형제점 모두가 그 책임을 다해 노력하여
고객님께서 믿고 재방문을 하실 수 있는 男다른감子탕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고 정직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그 본질을 항상 기억하며 대한민국 사회에 모범이 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신 고객님께서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접수. 해결. 결과 등에 대
하여 男다른감子탕의 열정과 진실을 마음에 담은 정확한 피드백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고객님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점은 따끔하게 혼내 주시고, 또 믿어 주십시오.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님들께 칭찬받고 인정받을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쪽팔리지 않게 최선을 다하는

男다른감子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