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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감자탕창업]남다른감자탕 프랜차이즈의 성공포인트 '남자'

[감자탕창업]남다른감자탕 프랜차이즈의 성공포인트 '남자'

 

 

 

바야흐로 'IDEA, 아이디어'세상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생활의 편의를 더하고 세상을 바꾸기도 하지요. 

 

 

소위 '음식 장사' 즉 창업, 프랜차이즈 창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옛날에는 그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입소문을 기대하거나 화려한 광고가 전부였을지 몰라도

이젠 프랜차이즈도 남다른 아이디어가 마케팅으로 이어져 창업성공의 흥패를 가르지요

 

 

 

 

 

몇 해전부터 요식업계를 강타한 마케팅이 있습니다. 바로 '남자'입니다.

 

'깔끔한 차림에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하는 멋진 남자'

여심을 자극하기에 이만한 마케팅이 있을까 싶습니다. 사실 많은 셰프들이 남자이기도 합니다.

 

 

 

 

'남자'를 컨셉으로 한 요식업은 꽤 많습니다.

우선 저렴한 가격으로 보양식을 대접해 남자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는 '남다른감자탕'이 있죠.

외에도 남자김치, 남자라면, 남자피자 등 다양하여 프랜차이즈 업계에 남자열풍이 뜨겁다는 걸 증명합니다.

 

 

 

 

 

 

 

 

남다른감자탕

바쁜 일상에 지치고 현실에 시달리는 남성들에게 힘과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건강감자탕 전문 브랜드 입니다.

단순히 음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으로 탄생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의 본사인 '외식기업 (주)보하라'는 참신한 발상과 탁월한 경쟁력으로 

단기적인 성공이 아닌 100년을 영속할 수 있는 세계적인 외식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오늘도 굵은 땀방울을 흘립니다.

 

그 속에서 현재 전국 40여개의 남다른감자탕 매장이 오픈했으며

창업주 분들 역시 하루하루 승승장구 하시며 남다른감자탕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계십니다. 

 

 

남다른감자탕의 성공포인트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탁월한 전략

 

 

1. 남성을 위한 특화된 브랜트 콘셉트

늘 피곤하고 건강의 위협을 받는 성인 남성들에게 영양과 휴식을 선사합니다.

'남자를 위한 건강보양감자탕'이란 명확한 콘셉트과 타켓팅으로 고객층에게 강한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2. 새롭게 연구 개발된 건강보양 감자탕 메뉴

최초로 시도되는 새로운 보양재료를 감자탕에 사용해 고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유발합니다.

이미 제조법이 특허등록되어 타 외식기업의 모방이 불가할뿐더러 지속적인 메뉴를 연구 개발합니다.  

  

3. 외식소비자를 문화소비자로 격상

남다른감자탕은 음식만을 즐기는 공간이 아닌, 남성을 위한 유쾌하고 편안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남성 전용 건강상품이나 이벤트 등을 꾸분히 진행해 고객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입니다.

 

4. 새로운 시대, 새로운 마케팅 전략

각종 방송 매체, 인터넷 UCC, 홈페이지, 블로그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해 참신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또 체계적인 디자인 메뉴얼로 각 가맹점에 전단 및 기본 홍보물 지원도 탁월합니다.

 

 

 

5. 경기 및 계절변동에 영향 없는 안정적 아이템

감자탕과 뼈찜이라는 대표 메뉴의 특성상 경기나 계절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아 꾸준한 수익이 가능합니다.

게다라 '보양'이라는 효과를 더해 사계절 건강 보양식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6.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 지원

메뉴와 서비스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수퍼바이저가 정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합니다.

경영상태를 파악하고 지도, 지원함을써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습니다.

 

7. 기존메뉴 보강과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상품개발팀의 꾸준한 연구개발로 고객들의 변하는 입맛과 유행에 발 빠르게 대첩합니다.

더불기존 메뉴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맛 개선으로 단골고객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8. 체계적이고 유기적인 프랜차이즈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끊임없이 가맹점의 고충과 에로사항을 체크합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도 살 수 있습니다.

취약점을 보완하여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유기적인 가맹사업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