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감자탕/남다른 소식

생생정보통, 컬투 베란다쇼 감자탕 '남다른감자탕'창업 브랜드가 뜬다

2014년 생생정보통, 컬투 베란다쇼 유망 프랜차이즈 감자탕

보양 감자탕 '남다른감자탕'창업 브랜드가 뜬다

 

 

 

 

 

 

어느덧 2013년이 한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2013년에 우리나라 최초로 여성 대통령이 당선됐고 그에 따른 각종 정치경제 이슈들,

 류현진 야구선수가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연승을 했고,

아이들의 순수함에 절로 힐링되는 방송 '아빠 어디가'의 인기도 상당한 한 해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보양감자탕 '남다른감자탕'이 더욱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전국 곳곳에 남다른감자탕 형제점이 오픈하는 경사가 있었죠.

 

 

 

 

 

특히 2013년에도 웰빙, 건강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은데다 맛있는 보양식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남다른감자탕의 진가가 인정받은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해봐요.

 

올 한해 남다른가자탕은 유망 프랜차이즈로 손꼽히고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수상을 했답니다.

더불어 생생정보통, 컬투의 베란다쇼, 행복발전소 안전지왕 등에 소개되기도 했지요.

 

 

 

 

 

우리나라 최초로 여자를 위한 감자탕, 하얀국물 감자탕 '여자탕'을 선보이고

식용 달팽이를 이용한 달팽이 감자탕 '본좌뼈전골'로 특허를 받고

숙취해소 감자탕 국물 제조비법을 연구해 특허를 받은 '남다른뼈전골'은 이미 유명한 남다른감자탕의 베스트메뉴입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더불어 남다른감자탕이 유망 프랜차이즈, 성공 프랜차이즈로 손꼽히는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외식경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주)보하라에서 운영하는 감자탕 브랜드로 점주의 성공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1. 가맹사업의 진정성

차별화된 감자탕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30억 이상을 투자했고

1년간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평가와 점검, 보완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 가맹점 수 늘리기에 급급하기 보단 남다른감자탕 직영점 중심으로 책임감 있는 가맹사업을 펼칩니다.

 

 

 

2. 1석4조의 시스템

감자탕은 계절 등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지만, 뼈 삶기는 힘들고 전문적인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남다른감자탕은 본사에서 전처리 과정을 모두 거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에 주방 축소, 주방 노동강도 줄이는 것은 물론 준비시간도 절감해 보다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3. 차별화된 메뉴

특허 등록된 차별화된 감자탕 메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달팽이 감자탕 등의 보양건강식은 물론 여자를 위한 담백하고 가벼운 감자탕 등 대중성을 고루 갖춘

경쟁력 있는 메뉴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카페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기존 감자탕집 분위기를 배제하고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젊은층을 확보하였습니다.

안전한 인덕션렌즈와 매립형 뼈통, 은은한 조명과 테라스 등 고객님이 카페에서 식사하시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합리적이고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은 남다른감자탕의 자랑입니다.

 

 

 

 

 

 

<남다른감자탕 신문 기사>

 

 

이제 2014년을 준비해야 할 때다.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올 한 해 인기 있었던 아이템을 체크하고, 다가오는 2014년의 성장가치를 분석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2014년에도 웰빙, 힐링과 관련된 아이템이 계속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외식시장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보양식, 건강식 메뉴가 각광을 받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제로 2014년 보양식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주가가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프랜차이즈 감자탕전문점 '남다른감자탕'을 꼽을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은 술안주 및 해장국의 역할을 하고 있는 기존의 감자탕과 차별화를 추구하며,건강 보양식 감자탕을 내세우고 있다.

돼지 등뼈, 우거지, 감자 등에 그치는 기존 감자탕의 식재료를 넘어 한약재를 비롯해

식용달팽이, 흑마늘 등 건강에 좋다는 훌륭한 식재료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름 그대로 남다른재료를 넣어 만든 남다른감자탕의 메뉴들은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만큼 높은 영양가를 자랑한다.

영양가가 높은데다 맛까지 뛰어나고,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현재 남다른감자탕은 입소문을 통해 빠른 가맹점 개설속도를 보이고 있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관계자는 "남다른감자탕은 2014년 더욱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 가맹점 개설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실제로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은 가맹점 개설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빠른 개설을 통해 좋은 상권을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최근 '2013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에서 프랜차이즈협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브랜드경쟁력을 객관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2013.12.09  폴리뉴스 이나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