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매거진/남다른 정보

가을 유행하는 패션 :: 가을 패션으로 훈남 훈녀 되기




가을 유행하는 패션 :: 가을 패션으로 훈남 훈녀 되기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가을, 가을에는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더 고민이 많이 됩니다.

특히 가을은 아침, 저녁에는 쌀쌀하고 점심에는 따뜻하기 때문에 옷에 더 많은 신경을 쓰게 되지요.

많은 분들이 가을에는 실용성있으면서, 활용적인 옷을 선호하세요.

가을에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신다면, 올해 유행하는 가을 패션을 보시고 참고하셔서 코디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가을 유행하는 패션] 여자편 





이 패션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패션인 것 같습니다.

편안한 블루진에, 내추럴한 탑을 매치하고 가디건을 걸친 패션인데요.

가디건은 간절기용 아이템으로도 매우 유용하지요.

추울때는 입고, 더울때는 벗어두면 되니까 더욱 실용적이고요.

내추럴하지만 통굽 부츠를 매치하여서 여성스러운 느낌도 주고 후줄근해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검정색 백도 내추럴하게, 또는 여성스럽게 맬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부담없이 여기저기에 매치하기 좋겠네요.^^







마치 스트릿패션 잡지에 나올 것 같은 패션인데요.

이 코디도 데일리룩으로 딱일 것 같네요. 그리고 편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주는 패션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코디를 하였지만 민트색 치마로 포인트를 줘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너무 무난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확 튀지도 않아서 더 실용적인 코디 같네요.

학생분들께 유행하는 가을 패션인 것 같습니다.







특별한 날, 데이트하는 날에는 이런 가을 패션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올 가을 유행하는 컬러 버건디 색상의 스타킹을 매치하고 가방을 매치해서

더욱 센스있고 돋보이는 가을 패션이네요. 거기에 블랙 미니 원피스를 매치해서

심플하면서도 회색 쟈켓과 오묘한 조화가 이루어지네요.

검정색 로퍼와 버건디 색상의 스타킹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올 가을에는 버건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서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여도 좋을 듯 싶어요.^^




[가을 유행하는 패션] 남자편 





깔끔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맨투맨과 남방을 레이어드해서 훈남 패션의

대표적인 예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적당한 핏의 흑처어 스키니진과 워커,

야상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목에 워머를 통해

추워지는 가을에 유용한 패션을 뽐내주고 있는 것 같네요.

올 가을에는 넥 워머를 통해 가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이 패션도 위의 패션가 거의 비슷한 패션이지만 어떤 패턴, 색상의 맨투맨과

남방이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패션인 듯 합니다.

연청색의 스키니진과 검정색, 하얀색의 남방, 맨투맨의 조화가 깔끔하게 어울리네요.

그리고 검정색 워커로 군더더기 없는 패션을 완성시킨듯 싶습니다.

워커는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고 매치되기 때문에 하나쯤 소장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출처 - 룩북 (http://lookbook.nu/)



이 패션은 데일리룩으로도, 특별한 날에도 입기 좋은 실용적인 코디 같습니다.

역시나 워커를 매치했는데 워커의 색상이 코디와 오묘하게 어울리네요.

그리고 청남방은 남녀 할것 없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지요.

청남방에 센스있게 자켓을 매치해서 귀여우면서도 댄디한 룩이네요.


모두 올 가을엔 따뜻하면서도 멋진 룩을 선보여 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