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매거진/남다른 정보

[아빠어디가 목장]9월 목장체험 및 가을 여행지 추천

[아빠어디가 목장]9월 목장체험 및 가을 여행지 추천

아빠어디가 목장- 다양한 목장체험하기

 

 

바로 저번주 였죠? 한 주의 스트레스를 힐링해주는 '아빠 어디가'의 꼬마천사들이 한 목장을 찾았는데요,

여유로운 초원과 방목되어 자유롭게 뛰노는 가축들의 모습은 금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목장도 그렇지만, 9월은 날씨가 쾌청하고 맑아서 가족들, 연인들과 여행하기에 참 좋죠!

특히나 이번 추석연휴가 길어서 미뤄뒀던 가족 여행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사랑하는 나의 아이들과 한 뼘 다 가까워지고, 부부사이도 돈족해질 수 있는 가을 여행, 떠나볼까요?

 

 

 

 

아이도 좋고 어른도 좋은, 목장체험

 

 

목장의 매력은 자연을 몸소 체험하고 느낄 수 있다는 것 아닐까요?

 

아기사슴, 토끼, 오리, 공장 등 평소 쉽게 볼 수 없던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경험!

아이들이 송아지에게 직접 젖병을 물리고 젖을 짜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체험이 있어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우유나 달걀 등이 어떻게 생기는지 배우면서 소중함도 알 수 있는 '산 교육, 참 교육' 아닐까요?

 

 

 

평창 대관령삼양목장 (www.samyangranch.co.kr)

 

 

청정지대 강원도에 자리잡은 삼양목장은 무려 6백만 평 넓이의 초지를 일군 곳입니다. 

끝이 없는 초원을 보고 있노라면 외국에 온 듯한 착각을 빠질 정도죠.

영화 '연애소설', '태극기 휘날리며' 등과 드라마 '가을동화'의 촬영지이기도 한답니다.

 

이곳 삼양목장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양떼와 타조, 토끼 등을 볼 수 있고

 특히 '청연원'이라는 공원은 연인들이 오봇하게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로 손꼽히죠.

 

입장료 : 어른 7,000원 / 어린이 5,000원

문의 : 033-335-5044~5

 

 

 

대관령양떼목장 (www.yangtte.co.kr)

 

 

양떼목장은 2백 마리의 양을 방목하여 키우는 목장입니다.

총 1.2km길이의 양떼산책로를 걷으며 털이 몽실몽실한 양떼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들 또는 연인의 손을 꼭 잡고 알프스에 온 듯한 느낌을 만끽해보세요.^^

 

입장료 : 건초먹이기 체험비용 포함 3,000원

문의 : 033-335-1966

 

 

 

여주 은아목장 (www.eunafarm.com)

 

<출처 : 은아목장 홈페이지>

 

 

'아빠, 어디가' 방송에 소개된 목장입니다.

 아담한 목장으로, 한 가족이 30년 동안 젖소들을 돌보면서 목장을 운영한답니다.

낙농체험, 피자만들기체험, 치즈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팜스테이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하루 묵었다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입장료 :

체험비용 - 패키지로 적용되며 어른 30,000원 / 어린이 10,000원 (체험패키지에 따라 가격 다름)

팜스테이 비용 - 150,000원 / 190,000원 / 240,000원

문의 : 031-882-5868

 

 

 

그 밖에 당진 태신목장, 용인 농도원목장, 무안 파도목장, 울산 신우목장, 포천 아트팜목장 등이 있습니다.

미리 체험신청 예약하는 것은 필수!

 

낙농진흥회의 '낙농체험 홈페이지(http://milktour.ilovemilk.or.kr/)'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 확인하세요^^

 

<출처 : 교보생명 여행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