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감자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뭔가요?
남다른감자탕하면 보양재료가 들어간 건강감자탕이라는 생각이 먼저 들거에요.
이러한 이미지가 각인된데에는 남다른감자탕의 특별한 스토리가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타 감자탕 브랜드에 승부수를 던지고 남다른감자탕 고유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서 꼭 필요했던 스토리죠.
동종업계 간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브랜드의 특성이 기억에 남긴 어려워요.
하지만 재미있고 남다른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기억 속에서 점점 잊혀가고 있다고 할지라도 한가지 키워드를 들었을 때
그 브랜드가 생각나게 할 수 있는 힘을 갖게하는 것이 바로 스토리에요.
이러한 스토리는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반드시 알아두어여 할 부분으로 작용하는데요.
그냥 쉽게 잊혀지는 브랜드보다는 들었을 때 꽂힐 수 있는 브랜드만의 컬러를 가져야 합니다.
TV나 라디오를 틀었을 때 그냥 스쳐지나가는 광고더라도
반복적으로 보게 되면 머리속에 각인되어 'OO하면 뭐!'라고 바로 나오게 되어있죠.
남다른감자탕 역시 남다른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남다른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건강감자탕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 국내산 식용달팽이가 들어간 '본좌탕'
남다른감자탕 감자탕의 메뉴에는 진짜 남자를 위한 보양건강식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요.
남자를 위한 보양감자탕으로 감자탕에서 낼 수 있는 진한 국물로 마음을 사로 잡았죠.
진한 국물의 베이스는 6~7가지 한약재가 들어감으로 완성이 됩니다.
특히 남다른감자탕의 본좌탕은 남성 스태미너에 좋다는 달팽이 가루를 국물에 갈아넣었고
가장 윗부분에 실하디 실한 국내산 식용달팽이가 껍질채 올라간 보양식이에요.
▲ 여심을 사로잡은 메뉴 '여신뼈찜'
남다른감자탕의 콘셉트는 남자를 위한 건강감자탕이었지만
실제 주고객층을 조사해본 결과 타 브랜드보다 남다른감자탕을 찾는 여자 고객이 많습니다.
그 이유를 분석해 본 결과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깔끔하고 정갈한 건강보양식을 사주려는 여성들 덕분이죠.
이러한 이유로 여심을 공략하기 위한 메뉴인 '여신뼈찜' 같은 여성 테마 메뉴를 개발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을 찾는 남/녀가 많아지면서 브랜드 스토리를 잃지 않는 선에서
신메뉴를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는 남다른감자탕의 마케팅 전략은 눈여겨볼만하죠?
남자들의 氣를 살려주는 공간! 남다른감자탕!
앞으로도 남다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스토리로
고객 여러분을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 남다른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계적이고 완벽한 창업은 남다른감자탕에서! (0) | 2014.02.28 |
---|---|
주부 공략 성공시대 남다른감자탕의 경쟁력 (0) | 2014.02.25 |
성공 창업을 위한 기본조건 차별화된 전략의 남다른감자탕 (0) | 2014.02.20 |
사계절 내내 즐기는 건강보양식 '남다른감자탕' (0) | 2014.02.17 |
동서울터미널 맛집 남다른감자탕의 남다른 인테리어 (0) | 2014.02.14 |